•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 전체
  • 인쇄 및 제작
  • 초안교정
  • 배송관련
  • 샘플신청
  • 기타
  • Q
    청첩장 샘플 신청시 유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A
    샘플신청은 각 카드 이미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샘플장바구니에 담깁니다.
    마음에 드는 또다른 카드도 역시 같은 방법으로 샘플장바구니에 담으신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배송 방법은 택배로만 가능 하며 배송료 3.000원(도서산간지방(제주포함) : 택배비+도선료or 항공료 3~8,000원 추가금 발생)만 입금하시면 확인 후 당일 출고 하여드립니다.

    -----------------------------
    1. 제조사의 재고 소진으로 인한 카드 제작 과정에서
     약간의 변경(후가공, 원단, 색상, 금박 위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2.한번에 신청 가능한 샘플은 10장입니다.
    3.샘플은 청첩장만 보내드립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인쇄하여 보내드리지는 않습니다.

    ※ 재고가 존재하여 샘플신청 가능했던 상품이 주문 시에는 품절,단종될 수 있습니다.
    ※ 샘플신청은 고객님의 선택사항으로, 샘플수령일정은 실제 주문일정과 연계될 수 없습니다.
    ※ 샘플은 인쇄 안 된 무지 카드 또는 견본이 인쇄된 카드 중 랜덤 발송됩니다.
      인쇄된 샘플카드를 받으신 경우에는 각 카드 제조업체에서 임의로 인쇄/발송된 카드로
     실 구매 시 인쇄하는 내용과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샘플신청은 각 카드 이미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샘플장바구니에 담깁니다.
    마음에 드는 또다른 카드도 역시 같은 방법으로 샘플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 오후 2시까지 신청 및 배송료입금하시면 당일배송 / 2시이후 신청분은 다음날 택배발송됩니다

    ※ 입금하신 배송료 3,000원은 청첩장 주문시 되돌려드립니다
    (결제금액에서 차감처리 진행)
  • Q
    봉투에 요금별납 마크를 인쇄할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단, 거래 우체국의 이름이 명확하여야 합니다.
    예를 들면, [을지로 우체국]이 아닌, [을지로1가 우체국], [을지로2가 우체국] 이러한 식으로
    정확히 하셔야 착오가 없습니다.
    또한 요금별납이 가능한 우체국이어야 합니다. (요금별납을 할 수 없는 우체국도 있습니다.)
    주문서 입력시 요금별납 란에 정확한 우체국명을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 Q
    청첩장을 바로 구매하기 전에 샘플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A
    샘플주문은 고객님 신청 10종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카드들을 받아볼 수 있어 양가 부모님, 가족들과 함께 실물주문 선택 시에
    좀더 확신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받아보신 샘플과 인쇄받으신 카드의 미세한 색상
    및 재질의 차이가 본사의 사정으로 발생될수 있습니다)
  • Q
    오늘 카드를 주문하면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통상 4~6일후에는 완성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 초안(1일이내 : 업무시간 기준) → 초안확인(1일) → 인쇄(2일) → 택배수령(1~2일)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 완료 후 도착까지는 총 4~6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과 주말 제외)
    그러므로 가능한 한 일찍 초안확인 완료와 결제를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인쇄를 완료하여 택배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 Q
    카드를 구입하면 봉투비용은 따로 내나요?

    A
    별도의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봉투는 일반적으로 청첩장에 쓰이는 흰색 봉투가 신청하신 주문수량에 여분과 같이 주문 배달됩니다.
    만약 특별한 재질의 봉투를 따로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주문서의 기타내용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후 인쇄 전에 초안을 미리 볼 수 있을까요?

    A
    주문서 작성해 주신 후 12시간 이내에 (나래카드 업무시간 기준)에
    초안을 보실 수 있도록 등록해 드립니다.
    등록하는 대로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등록상황을 알려드립니다.
    등록된 초안은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메뉴의
    "초안확인" 버튼을 누르시고 회원아이디나
    주문번호로 로그인하시면 초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 후 결제는 언제하면 되나요?

    A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면 12시간 이내로 (업무시간 기준)에 초안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에
    기재해 주신 메일 이나 문자메시지로 연락을 드립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으시면 홈페이지 우측의 초안(교정)확인을 클릭하시고
    로그인하시면 등록된 초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안을 확인하시고 인쇄를 승인해 주신 후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인쇄작업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 Q
    청첩장 주문시기와 보내는 시기는 언제가 적당한가요?

    A
    청첩장은 결혼준비의 첫 걸음으로 예식일자와 예식장예약이 마무리 되는 시점에서
    바로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4~5주 전에 청첩장 제작을 완성하여 발송을 준비하는 것이 적당하며,
    모임이나 여러 행사등의 기간을 이용해 청첩장을 보내고자 한다면,
    제작기간(통상 3~6일 소요)을 고려하여 미리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Q
    현금영수증 발행되나요?

    A
    현금영수증은 주문, 결제가 완료되어 청첩장을 수령하신 경우
    나래카드 로그인 -> 마이페이지->1:1상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 Q
    청첩장 샘플신청은 유료인가요?

    A
    샘플 자체는 무료이며
    배송비 3,000원(단, 제주 항공료3,000, 섬지역 도선료 3,000~8,000원 추가)만 입금 하여 주시면 됩니다.

    ※ 입금하신 배송료 3,000원은 청첩장 주문시 되돌려드립니다
    (결제금액에서 차감처리 진행)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