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가이드

  • 자주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실

  • 공지사항

  • 전체
  • 인쇄 및 제작
  • 초안교정
  • 배송관련
  • 샘플신청
  • 기타
  • Q
    청첩장을 받았는데 구매취소하고 싶습니다.

    A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하여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구매취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배송이나 용역이 약관에 표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단,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의 초안확인이 끝난 인쇄상품의 인쇄내용의 변동을 원할 시
    - 인쇄승인후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은 규정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취소할 경우, 이미 제공받은 상품을 반환해야 하며
    당사는 이미 지급 받은 상품의 대금을 상품을 반환 받은 날을 기준으로 3일 이내에 환불 송금해야 합니다.
    규정에 의한 상품 취소의 경우 그것의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나래카드가 일체 부담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 Q
    인쇄초안을 확인한 후 OK는 어떻게 하나요?

    A
    안을 각 문항에 따라 꼼꼼히 확인하시면서 마음에 드시면 yes버튼을, 수정을 원하신 다면 no버튼을
    누르신 후 수정사항을 기재하시고 재초안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나래카드에서 재초안 요청을 확인하는 대로 수정하여 재초안을 등록해드리고
    초안 등록때와 마찬가지로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원고확인이 최종적으로 끝난 후 [인쇄승인]버튼을 누르시면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인쇄가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이 정확하여도 주문제작이기에
    초안확인시 오자,탈자(약도 및 문구)를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수정요청은 고객님께서 만족하실때까지 몇번이고 가능하십니다)

    인쇄승인후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21조(청약철회등의 제한)에
    의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